YongSan Electro World Audio Fair 2018

아발론의 최신작 Precision Monitor 국내 최초 공개 시연

본문

Avalon Acoustic Precision Monitor 4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 업체인 아발론 어쿠스틱스에서 지난해 공개하여 큰 주목을 받은 새로운 라인업 Precision Monitor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Precision Monitor 4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내용:
아발론 어쿠스틱의 전문 딜러인 오디오필드는 용산 월드 오디오 페어에서 국내 최초로 아발론의 신작 PM4를 공식 발표 시연회를 개최한다.

PM4는 모니터 스피커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확한 음색과 정교한 공간 연출에 최적화된 레퍼런스급 풀레인지 모니터 스피커로 개발된 아발론의 최신작이다. 극도로 작은 미세 음량의 디테일, 극한의 해상도, 빠르고 정교한 트랜지언트 재생 그리고 다이내믹 콘트라스트를 목표로 제작되었다. 모든 음의 파라미터를 정확하게 재현하면서도 인위적인 아티팩트가 느껴지지 않는 것이 PM4의 가장 대표적 장점이다. 한 마디로 녹음된 음악 사운드의 본연의 내용을 그대로 펼쳐 보여주는 음악의 창이라 할 수 있다. 

Precision Monitor 시리즈는 정밀한 디테일과 다이내믹한 사운드스테이지의 재현으로 정확한 이미징과 디테일을 보여준다. 이 스피커의 기본은 SAGA와 TESSERACT에서 얻어낸 기술을 바탕으로 정확한 주파수 응답과 위상 특성을 보여준다.

SAGA에서 개발된 최신예 Phase Linear Topology & High Current 크로스오버.
덕분에 미세한 다이내믹 콘트라스트에 파노라마같은 임장감을 지닌 극도의 공간 디테일을 보여주는 것이 최대 장점.

각 스피커에는 독자적으로 개발, 사용하는 Polychrome Precision 마감 처리가 제공되며 일반 표준 마감 외에 하이 글로스 래커 마감이 유상 옵션이 제공된다. Polychrome Precision 마감 처리는 주변의 조도와 색상에 따라 스피커의 색상에 변화가 발생되는 마감 처리 기법으로 어떠한 공간에서도 주변과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연출을 제공하여 공간 친화적 설치가 가능하게 해준다.

특징
에너지 축적을 최소화하고 시간축 디스토션을 극소화시킨 혁신적인 초경량 진동판 소재 드라이버들.

최적의 성능을 위해 페어 매치로 엄선된 드라이버들에 의한 최종 스피커 생산.

스무드하고 넓게 펼쳐지는 이미징 재현 능력

하이스피드/고해상도 증폭 회로에 이상적인 대단히 플랫한 임피던스 및 댐핑 특성.

PCB의 단점을 없애기 위해 완전 하드와이어링 방식 제작의 크로스오버 회로

독창적인 all-phase 크로스오버 회로망.  전체 드라이버들의 위상 변이가 5도 미만(-76dB ~ 0dB).

스피커내 자기장 반응 및 영향을 고려한 세심한 크로스오버 설계.

에너지 전달 능력을 높이고 노이즈 플로어는 낮춰주는 독창적인 마그네틱 제어 기술.

캐비닛의 진동을 흡수 억제하는 댐핑 시스템.

스펙
Driver:
1" Concave Diamond Diaphragm tweeter
3.5" Concave Ceramic Dome Midrange
11" Nomex Kevlar Composite Cone Woofer

Sensitivity: 89 dB

Impedance: 4 ohm

Frequency Response: 24 Hz to 50 kHz

Recommended Amplifier Power: 25 to 400 Watts

Wiring Methods: Two Position Binding Post

Dimensions(HWD): 125 x 30 x 43 cm

Weight: 79 kg/ea

시연회 문의 : 오디오필드 02-3465-3333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