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San Electro World Audio Fair 2018

BBC 모니터 전쟁! Harbeth Monitor 40.2 vs Spendor SP100R2

본문

Harbeth Monitor 40.2 vs Spendor SP100R2

세계적 명성과 역사를 자랑하는 BBC 모니터 스피커 왕국, 하베스와 스펜더. 두 BBC 모니터 스피커 업체의 최상의 플래그십 모델이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2018>에서 대격돌을 펼치다!

하이파이와 AV 전문 매장인 AVTime(대표 김재학)에서는 이번 월드 오디오 페어 기간 동안 세계적 명성의 영국 BBC 모니터 스피커인 하베스의 Monitor 40.2 와 스펜더의 SP100R2의 비교 시연회를 개최합니다.

지난 1960년대에 BBC에서 방송용 스튜디오 모니터로 개발된 LS 시리즈는 BBC가 설계하고 그 기술을 외부 업체에 라이센스하여 상업용 제품으로 상품화된 세계적인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이 LS 모니터 시리즈들을 직접 설계한 H.D Harwood 와 S.A Hughes는 BBC를 퇴사한 뒤, 각자 전문 모니터 스피커를 설립합니다. 하우드의 하베스, 휴지의 스펜더는 그렇게 영국의 스피커 업체로 탄생하여 50년 넘는 세월 동안 BBC의 전설적인 모니터와 이를 개량한 현대 모니터로 진화시켜왔습니다.

이번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에서는 전설적인 두 엔지니어의 회사에서 만든, LS5/5 및 LS5/9의 후예라 할 수 있는 그리고 하베스와 스펜더의 플래그십 모니터인 Monitor 40.2 와 SP100R2 의 공식 비교 시연을 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제품의 비교 시연에는 일본 Leben의 신형 진공관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인 CS-600X가 메인 앰프로 사용됩니다.

역사적인 두 스피커의 사운드 퍼포먼스를 직접 눈과 귀로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두 스피커에 관심있는 오디오파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연 문의 : AV타임 www.avtime.co,kr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