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San Electro World Audio Fair 2018

맥킨토쉬 플레이어 및 앰프 시연 안내

본문

Mcintosh C1100/ MC1250/ MCD600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기간 동안 삼성사에서는 맥킨토쉬 앰프와 플레이어의 시연회를 진행합니다. 시연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C1100

C1100은 C1100 컨트롤러와 C1100 진공관 프리 앰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위치한 좌우 채널은 진정한 듀얼 모노로 동작하도록 전기적, 기계적으로 분리되어 있어 궁극의 스테레오 분리도와 순도가 뛰어난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2개의 유닛은 오디오 신호로 인입될 수 있는 외부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특수 제작된 고성능 케이블로 연결됩니다. 2개의 유닛으로 분리되어 있지만 하나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리모트 컨트롤 또는 프런트 패널 컨트롤을 사용하여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두 유닛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및 헤어라인 브러시드 블랙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으로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럽습니다.

파워 컨트롤, 데이터 포트, 외부 컨트롤 단자는 C1100 컨트롤러에 있으며 듀얼 마이크로 프로세서에 의해 컨트롤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C1100 진공관 프리 앰프는 6 계통 밸런스 입력, 4 계통의 언밸런스 입력 그리고 MM, MC 포노 입력 등 총 12 계통의 아날로그 입력을 장비하고 있습니다. 출력은 밸런스, 언밸런스 각각 2세트가 장비되어 사용하기가 보다 편리합니다. 12개의 진공관(각각 6개의 12AX7a와 12AT7)으로 튜브 프리 앰프가 동작합니다. 8개의 진공관으로 구성된 C1000 프리 앰프에 비해 진공관 4개가 추가된 C1100은 솔리드 스테이트 파츠에 대한 의존도를 더욱 낮췄습니다. 앰프 회로는 CMR(Common Mode Rejection)이 더욱 높아 인터커넥트 케이블에서 발생하는 어떠한 노이즈도 대폭 감쇠시킵니다. 헤드폰 잭은 매킨토시의 다른 프리 앰프 중 가장 출력이 높으며 헤드폰 Crossfeed Director(HXDR)가 음악에 새로운 깊이와 공간성을 제공합니다. 'Home Theater Pass Through' 기능은 기존의 멀티 채널 홈 시어터 시스템을 보다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MC1250

MC1.25KW는 싱글 채널에서 1,200W의 퓨어 파워를 출력하지만 전고조파 왜곡은 거의 인지할 수 없는 0.005%에 불과하며 이 놀라운 성능은 Autoformer ™ 기술을 통해 2, 4, 8옴 스피커에서 완벽하게 발휘될 수 있습니다.

Power Guard®는 빛의 속도로 사운드 파형을 모니터하고 조정하여 스피커를 손상시킬 수 있는 거친 사운드 왜곡과 클리핑을 방지합니다.

Sentry Monitor ™ 보호회로는 전류가 안전 동작 레벨을 초과하기 전에 출력단을 차단한 후 정상적인 동작 조건으로 복귀하면 자동으로 리셋됩니다.

오디오 신호에 악영향을 주는 모든 노이즈와 왜곡을 제거하는 쿼드 밸런스드 디자인

연결된 McIntosh 컴포넌트 시스템 전원을 쉽게 전원을 끄고 켤 수 있는 Power Control (예: CD 플레이어, 턴테이블, 튜너 및 미디어 스트리머)

매킨토시사의 특허인 Solid Cinch™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는 스피커 케이블을 쉽게 단단히 고정시켜 스피커 케이블이 느슨해지거나 쇼트를 방지합니다. 부식 방지를 위해 금도금 처리가 되어 있어 스피커로 고품질 신호 전송을 보장합니다.

MCD600

MCD600에는 고정/가변 밸런스 및 언밸런스 출력이 모두 장비되어 있습니다. 볼륨이 있는 가변 출력을 사용하여 MCD600을 프리앰프 없이 파워 앰프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동축 및 광 디지털 출력을 통해 외부 프로세서에서 D/A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디지털 소스를 연결하기 위한 동축 및 광 디지털 입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인과 출력이 향상된 하이 드라이브 헤드폰 앰프 섹션은 거의 모든 종류의 헤드폰에 최적화되어 혼자만의 음악 감상을 고음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연 문의 : 삼성사 02 701 5252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